WELCOME TO SHOP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    NOTICE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★ A S 문 의 ★

    작성자 (주)굿템코리아(ip:)

    작성일 2019-09-04

    조회 1436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안녕하세요 DWM (대웅모닝컴)입니다.


    전화뿐만 아니라 문의게시판까지 타사 제품 문의가 너무 많이 들어와 대표번호를 사이트에 기재를 해놓지 않았습니다.


   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    ★ 문의를 하시기 전 ! 제품에 붙어있는 라벨부터 확인후, 전화부탁드립니다


    - 모델명 ( 모델명 CZ- / 분유포트:DWM-0055BY )

    - 상품 (에어프라이어 / 미니세탁기 / 온수매트 / 약탕기 / 홍삼제조기 는 저희 제품이 아닙니다 ! )

    - 회사로고 (위의 로고가 있는 제품만 저희 제품이며, 그 외의 로고들은 라벨 확인 후 해당 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! )



    Q. AS센터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
    Q. 보증(무상)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생활가전 1년/ 계전가전 2년 입니다. (사용설명서 마지막 페이지에 보증기간이 기재되어있습니다.)


    보증기간 경과후, 실비(유상)수리를 해드리며, 아래의 경우 보증기간 중 일지라도 실비를 받습니다.

     -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/하자발생

     -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
     - 설치 후 이동수송으로 인한 고장

     -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

     - 고객서비스센터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내부 개조로 인한 고장 (임의수리개조)

     - 보증서 제시가 없을 때


    Q. 상품이 초기불량 같은데, 교환/반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. 교환/반품은 구매하신 매장/사이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구매/결제내역은 AS센터에서는 확인이 불가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문의하셔야 가장 빠른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0 / 200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